촉촉한 모공세럼 추천_에스투드 프로텍터 3.2
본문 바로가기

she says (리뷰)/뷰티

촉촉한 모공세럼 추천_에스투드 프로텍터 3.2

안녕하세요^_^

올 해는 봄이 언제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벌써 여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땀이 나기 시작하는데

마스크는 계속 써야하다보니

더 더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모공관리 시작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미 모공세럼으로 여기저기서 유명한

에스투드 프로텍더 3.2

워넉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ㅎㅎ

 

 

 

 

우선 대용량이라 가성비에서 합격!

170ml 용량에

현재 5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해요

 

 

 

공식판매처의 설명을 보면

스킨, 로션을 쓰지 않고

이 세럼 하나만 쓰길 권장할 정도로

고수분, 고영양 세럼인데요

 

 

 

실제로 발라보니

살짝 광이 돌면서 굉장히 촉촉한 세럼이라

이것저것 다른 걸 바를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요 모공세럼은

밤보다는 낮에 바르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오전엔

이 세럼에 크림만 덧바는데

건조함 없이 촉촉했어요,ㅎㅎ

 

 

촉촉하게 흡수된거 보이시죠??

 

저처럼 민감한 피부에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세럼을 찾으신다면

가성비 좋은 이 세럼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