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추천] 켈리나 비비크림
본문 바로가기

she says (리뷰)/뷰티

[비비크림 추천] 켈리나 비비크림

안녕하세요^^

요즘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다 보니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나는 것도 신경 쓰이고,

입 주변과 턱에 트러블까지 올라오고..

그렇다고 쌩얼로 출근할 용기는 부족하고 말이죠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비비쿠션으로 돌아갔어요,ㅎㅎ

사실 그동안은

다크닝 및 커버력 기타 등등의 이유로 쿠션만 사용했었거든요

그런데 켈리나 비비크림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우선, 촉촉해서 얼굴에 맑고 예쁜 광이 나는데요

이게 절대 인위적이거나 기름져 보이는 그런 번쩍임이 아니라

피부가 좋아서 광이 도는 것 같은 은은하고 예쁜 물광이에요~

촉촉함이 보이시나요?ㅎㅎ

펌핑 용기로 되어 있어서

더욱 위생적이고 사용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제가 아주 밝은 피부인데 전혀 어둡지 않구요,

제 친구가 23호를 사용하는 피부인데 부담스럽지 않게 잘 어울렸어요

본인 피부에 맞게 잘 스며드는 것 같아요

 

사실 제가 굉장히 예민한 피부인데,

이건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아마 피부 진정에 좋은 어성초 추출물이 주성분이라 그런가 봐요

오히려 성난 듯 울긋불긋한 피부가 가라앉는 것 같아요-

마스크 묻어남 없이

예쁜 피부로 표현해주는 켈리나 비비크림 추천해요!

저처럼 예민한 피부나, 건조한 피부, 수부지 피부까지

모두 잘 맞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