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_바넥스 아이토닉 5.0
본문 바로가기

she says (리뷰)/라이프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_바넥스 아이토닉 5.0

안녕하세요^_^

오늘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사실 저는 출퇴근 길에서 음악을 듣는 것 외에는

크게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굳이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저렴한 이어폰을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은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 이어폰 5.0을 구매해보았어요-

 

 

 

 

 

요렇게 깔끔한 케이스에 들어있구요~

화이트, 블랙, 핑크 중에 저는 핑크를 주문했답니다

직접 보니 촌스럽지않고 예쁜 색이라 합격!ㅎㅎ

 

 

 

사용중 케이스를 열면 케이스에 초록색 LED로 배터리양이 표시되고,

이렇게 이어폰을 넣고 닫으면 빨간색 LED가 표시되면서

이어폰 충전이 되는데요, 금방 완충되어 꺼지더라구요-

 

 

 

뚜겅을 열면 이렇게 이어폰이 있는데요,

케이스랑 이어폰이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서

더 편리하고 안전할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페어링도 케이스에서 꺼내자 마자 자동으로 설정이 되고,

생활방수 기능까지 있다고하니

운동할때도 좋을 것 같구요,

 

 

 

지금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이렇게 무선충전 패드를 같이 주시더라구요, 득템ㅎㅎ

C타입 충전 충전케이블도 같이 포함되어 있지만

저는 휴대폰 충전기로 같이 쓰고 있어요

 

 

무엇보다, 이어폰은 음향이 중요하잖아요,

생각보다 음질이 좋아서 놀란거있죠?

이 가격에 이런 제품이라면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 찾으신다면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