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는 젤리 영양제_ 유산균 / 비오틴
본문 바로가기

she says (리뷰)/라이프

맛잇는 젤리 영양제_ 유산균 / 비오틴

안녕하세요^_^

오늘은 맛있는 젤리 영양제, 구미 영양제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처럼 건강과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엔

좋은 것을 꾸준히 잘 챙겨먹는게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알약이나 가루로 된 영양제는,

'이따가 먹어야지~' 하다가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 영양제로 준비해서 매일매일 즐겁게 먹어보려구요ㅎㅎ

 

 

1. 다이제스티브 어드밴티지 프로바이오틱스 구미

 

제일 먼저 보여드리는 요건, 많이들 드시는 유산균이예요-

요즘 유산균 하나 정도는 필수적으로 챙겨드시죠?^^

곰돌이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젤리라서 효과가 있을까 싶지만 무려 500억마리 유산균이래요ㅎㅎ

 

 

2. 네이처스바운티

 

이건 '비오틴' 이예요! 네이처스바운티는 워낙 유명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비오틴과 비타민 C, E 가 함께 들어있어요-

하루에 두개씩 드시면 되는데요,

220개가 들어있으니대략 4개월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딱 맛있는 딸기 젤리 맛이에요ㅎㅎ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과 촉촉한 피부를 위해 매일 챙겨먹어야겠어요

 

 

● 두 가지 모두 약 맛이 나는 젤리가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있는 맛이라

어렵지 않게 잘 챙겨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족^_^